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내쇼날시스템(주) NSWEL, 부산시장과의 무역간담회 참여
작성자 최고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22 15:17: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6

[헤럴드 경제]지난 9월 27일 무역회관 6층 대회의실에서는, 서병수 부산시장이 참여한 가운데 해외통상자문위원과 청년무역인을 위한 브라운백 미팅이 진행되었다.

부산경제진흥원과 무역협회가 주최한 이번 포럼은, 다양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전략바이어에 집중 마케팅하여 각 나라 무역인들과 상호간 윈 윈할 수 있는 청사진을 제시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특히 미국 창업 및 취업, 중남미 시장진출, 러시아 유통시장현황, 해외시장진출 사례 발표 및 해외시장 소개 등의 순으로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이 날 해외통상자문위원과 청년무역인을 위한 브라운백 미팅 초청간담회에 참석한 내쇼날시스템(주) NSWEL의 기술연구부 김병헌 팀장과 국제경영부 김병문 팀장은 인도의 무역대표 바이어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지며 내쇼날시스템(주) NSWEL과 좋은 관계를 맺고 싶다는 뜻이 전해져 수주로 이어지는 결실을 거두기도 하였다.


"당사는 30년 전통의 각종용접기, 용접주변기기, 콤프레샤, 용접자동화 제조 전문업체로서, 금년 7월에는 헤럴드경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7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기술혁신 부분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저와 김병헌 팀장은 9월 19일 3박 4일 간의 일정으로 국가지원사업인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개최된 ‘2017 몽골 무역사절단’에 합류하여 3박 4일간의 일정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10월 초 당사의 김영호 대표이사는 4박 5일 간의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행사에서 국내의 무역 대표단으로 참여하여 베트남의 전반적인 산업시찰로 그 곳의 동향을 살피고 돌아오기도 하였습니다. 원산지확인서 관리 우수기업으로 신속한 출입국 수속을 위한 기업인 전용카드인 APEC 기업인 여행자카드(ABTC)를 발급받은 당사는, 해외 수출을 위한 모든 준비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라며 김병문 국제경영부팀장은 추후 전개될 내쇼날시스템의 밝은 미래상을 펼쳐 보이기도 하였다.

또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2017년 인도네시아 산업기계 전시회에 참여하며 펄스미그용접기, 미그용접기, CO2용접기, TIG(알곤)용접기, ACDC(알루미늄)알곤용접기, 인버터 DC 아크용접기, 에어프라즈마절단기, 용접자동화기기, 콤프레샤 외 참신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생산한 다양한 제품으로 인도네시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강한 자신감과 함께, 내쇼날시스템(주)은 이미 국내 용접시장에서는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 밖에도 멕시코,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일본, 몽골 등 여러 나라에도 수출을 하고 있는 국내 강소기업으로, 이번 인도 수주를 발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을 확장하기 위한 의지와 열정이 엿보였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