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내쇼날시스템(주) NSWEL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참여
작성자 최고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22 15:24: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0

[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12일, 내쇼날시스템(주) NSWEL이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세계는 지금 용접자동화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자원이 없는 대한민국의 산업을 이끈 기술력 중 한 분야가 용접과 관련된 일이기도 하다.


가파르게 오른 인건비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용접기술을 배우려는 전문기술자는 점점 줄어들어 가고 있는 가운데 내쇼날시스템(주)은 꾸준한 관심으로 기술력과 인건비, 공정과정의 단축을 위해 많은 연구비를 투자하며 용접자동화장비를 개발하고 있다.


용접자동화는 용접기와 용접자동화장비가 같이 잘 조합이 되어야 함으로 용접의 각도나 축의 회전축 6축, 8축에 따라 작업의 효율성이 달라지며, 어떤 제품을 생산하느냐에 따라 전문가의 상담으로 기술지원이 함께 연결되어야 업체의 생산효율성을 몇 배로 올릴 수 있다.


자동화장비라고 해서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 된다면 비경제적일 수도 있다는 것이 업체의 고민으로, 내쇼날시스템(주) NSWEL은 짧은 기간 안에 공정과정과 인건비 대비 장비의 원가를 만회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부가가치를 높이며 동반성장해 가고 있다.


지금까지는 각기 다른 조건의 용접사가 손으로 직접 용접작업을 하며 기술력으로 제품을 완성하여 왔다면, 자동화기기는 용접자동화장비 뿐만 아니라 용접의 기술력이나 각도, 용접의 세밀함, 전기효율성 등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전망이다.


대한민국의 산업을 이끈 용접기 제조전문업체 내쇼날시스템(주) NSWEL은 미래를 준비하는 4차혁명의 자동화공장설비에 국내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기술연구부 김병헌 팀장은 “‘창원국제기계대전’과 ‘베트남전시회’를 동시에 참여하며 그동안의 여느 전시회보다 많은 성과를 거두게 되었고, 베트남으로의 100만불 수출계약은 크나큰 성과라 하겠다. 또한, ‘대구국제산업전‘에 연달아 참여하며 빠듯한 일정을 소화해 내느라 분주하고 힘들었지만 전문가들의 세밀한 상담과 함께 여러 전시회를 무난히 진행할 수 있는 엔지니어들이 많다”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한편, 내쇼날시스템(주)은 국내 용접산업발전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용접기 제조전문업체이다. 생산품목으로는 전기용접기(교류, 직류), 미그(MIG)용접기, 미그용접기, 펄스미그용기, AC/DC(알미늄)알곤용접기, TIG용접기, CO2용접기, 프라즈마(플라즈마)절단기를 비롯해 스터드볼트용접기, 스포트용접기, 가우징용접기, 프라즈마절단기, 수냉장치, 파이프로테이터, 매니퓨레이터, 서브머지드, 특수용접기, 스텐브라이트, 전해연마기, 콤프레샤, 용접턴테이블, 자동화용접 터닝롤, 터닝로라, 터닝롤라 용접자동화장치, 각종 용접토치, 턴테이블척, 티그필러, 마이크로티그, 판금용용접기, 용접로보트, 스폿용접기, 용접면 외 300여 종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